건강정보

사각 턱보톡스 효과 언제부터 나타났을까? 유지기간 6주까지 후기

꿀통인포 2024. 10. 16. 15:20
반응형

턱보톡스 효과 언제부터 나타났는지 사각턱보톡스 시술 후 경과 시기별 나타나는 효과와 턱보톡스 유지기간에 대해서 저의 후기를 공유할게요.
 
 

 

 


턱보톡스 효과

 
사각 턱보톡스는 얼굴에 있는 음식을 씹을 때 사용되는 근육 저작근에 보톡스를 주입하여 근육의 크기를 줄이는 시술이에요

사각턱 근육 발달로 턱이 넓적해보여 고민인 사람들에게 효과가 좋은 시술이에요. 
 
근육의 과도한 사용으로 발달된 턱 근육에 보톡스를 주입하면, 시간이 지나면서 근육이 점차 축소되며 턱선이 갸름해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턱보톡스를 맞았을 때는 솔직히 긴장되는데요. 시술 시간이 생각보다 짧고 통증도 잠깐 주사 몇방만 참으면 되어서 보통 5분 내외로 시술이 끝나고 시술후 화장도 바로 가능해서 편해요. 
 
일단 프락셀, 리쥬란 같은 거에 비하면 이건 뭐 애교죠
 
 

 

 

 

저의 턱보톡스 후기

효과는 바로 나오는건 아니고 저의 경우 한달 직후가 효과가 가장 좋았어요.

저는 사각턱 근육이 보시면 많이 발달된 편으로 턱보톡스는 주기적으로 하러가는데요.

다른 시술에 비해서 효과도 뚜렷하게 잘 나오는 편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이 적어 제일 가성비 시술이 아닐까 생각돼요.

 

 

턱보톡스 효과 언제부터

 

이건 사각 턱보톡스 하기전 모습이에요.
턱근육 장난아니져..


 
 

슈링크 효과 5가지 리프팅 주기

얼굴 처짐과 피부개선에 좋은 슈링크 효과와 슈링크 주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슈링크란?슈링크리프팅은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한 비침습적 피부 레이저 리프팅 및 타이트닝 시술이에

reachrichprep.tistory.com

 


턱보톡스 효과 언제부터 나타날까?

 
턱보톡스 시술 후 효과가 나타나는 시간은 대체로 1주에서 6주 사이에요.

시술 후 바로 얼굴의 변화를 느끼는 건 아니었고요 약물이 근육에 작용하여 근육이 줄어드는 과정이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에요

구체적인 효과 시기를 얘기하자면,


1주차: 큰 변화는 없지만 턱에 힘이 덜들어감

시술 후 1주일 정도가 지나면 보톡스가 본격적으로 근육에 작용하기 시작하는데요.

이 시기에는 눈에 띄는 효과를 바로 느끼기보다는 근육에 힘이 들어가는 느낌이 줄어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턱 근육의 움직임이 약간 둔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씹는 힘이 줄어든다는 느낌이었어요
 

 


2~3주차: 근육 감소 효과 시작

시술 후 2~3주 차에 접어들면, 보톡스가 본격적으로 근육의 크기가 줄이기 시작하면서 턱선이 점차 부드러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턱근육의 크기가 자연스럽게 줄어들면서 약간의 얼굴 전체적인 윤곽이 갸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윤곽주사 효과 시기 전후 부작용 꿀팁 후기

윤곽주사는 얼굴의 라인과 윤곽을 매끄럽게 다 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시술인데요 큰 위험부담 없이 자연스럽게 얼굴의 변화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방법이에요. 이번 포스팅에

reachrichprep.tistory.com

 

 


4~6주: 최대 효과

시술 후 4주 즉 한 달 정도가 지나면 보톡스의 효과가 최대로 나타나게 되는데요


턱보톡스 유지기간

 
이건 6주 정도 지나고 찍은 사진이에요

턱근육이 줄어든 상태로 턱선의 변화가 가장 뚜렷하게 드러나는 시기에요
이때부터 주변 사람들도 얼굴이 조금 더 슬림해졌다는 이야기를 해주는 경우가 많았어요
이때가 가장 눈에 띄는 변화가 느껴질 때일 수 있어요
 



내가 느낀 시술 후 턱보톡스 유지기간은?


턱보톡스 유지기간은 보통 3-6개월 정도 유지된다고 들었는데요 저의 경우는 5개월 정도 지나면서 근육이 다시 원래 상태로 돌아가는 느낌이 들어 추가 시술을 받았어요.
 
꾸준히 시술을 받을수록 계속 사각턱근육을 사용하지 않다보니 근육의 크기가 점점 줄어들어 더 오래 유지되는 것 같더라고요. 

시술 후에는 최대한 질긴 음식은 먹지않으려고 햇어요. 턱근육 자극할만한 껌이나 오징어 등 많이 씹을만한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턱보톡스 유지기간을 더 오래 유지하기 위해 중요하더라고요. 

3~6개월이 지나면 보톡스 용량이나 추가적인 시술은 상담받아 결정하는 것도 좋아요
 
 

 

 

반응형